생활경제 유통

NS홈쇼핑, 완판된 '정호영 프리미엄 훈제연어' 2차 방송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09 10:08

수정 2024.01.10 09:52

NS홈쇼핑이 오는 10일 '정호영의 프리미엄 훈제 연어'를 방송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오는 10일 '정호영의 프리미엄 훈제 연어'를 방송한다. /사진=NS홈쇼핑

[파이낸셜뉴스] NS홈쇼핑이 오는 10일 '정호영의 프리미엄 훈제 연어'를 방송한다.

9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지난달 12일 첫 출시 방송에서 전량 매진된 후 한 달 만에 하는 2차 방송이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하는 '정호영 프리미엄 훈제연어'는 11년 연속 한국인 미식가이드에 등재된 정호영 쉐프의 레스토랑 '카덴'에서 동일하게 맛볼 수 있는 훈제연어이다.

연어는 최고 등급의 프리미엄 연어만을 사용했으며, 연어의 품질 보존을 위해 가시 제거도 100% 수작업으로 만들었다고 NS홈쇼핑은 설명했다.

국내산 참나무 훈연으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훈제연어는 국내산 천일염만을 사용한 건염 방식으로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시, 추가구성인 '정호영 프리미엄 그라브락스 연어'를 함께 맛볼 수 있다.
그라브락스 연어는 신선한 연어에 비트, 천일염, 통후추, 로즈마리, 타임, 월계수 잎 등의 비법 재료로 만든 시즈닝을 발라 저온 숙성시킨 진한 주홍빛의 연어로 생연어에서는 느낄 수 없는 섬세한 맛과 풍미를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즐길 수 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