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광주은행 "비대면으로 주담대 갈아타세요..최저 3.45% 금리 제공"

김나경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10 17:35

수정 2024.01.10 17:35

광주銀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실시 KJB모바일아파트대출 최저 연 3.45% 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핀다 등 입점
사진=광주은행 제공
사진=광주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광주은행이 '광주Wa뱅크' 모바일앱(app) 뿐 아니라 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핀다 등 대출 비교 플랫폼을 통해 더 좋은 조건의 광주은행 주택담보대출로 갈아탈 수 있다고 10일 밝혔다.

광주은행은 주택담보 대환대출 인프라 서비스 시행에 발맞춰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를 출시했다. 광주은행 이외 금융기관에 아파트 담보대출을 보유한 고객들이 기존 금융기관에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앱 ‘광주Wa뱅크’에서 비대면으로 손쉽게 광주은행 주택담보대출 상품로 갈아탈 수 있다.

‘KJB모바일아파트대출’로 갈아탈 경우 △자금 용도에 따른 우대금리 최대 연 0.3%p(포인트) △거래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우대금리 최대 연 0.7%p △이벤트 우대금리 쿠폰(500억 한도) 최대 연 1.2%p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최대 연 2.2%p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모든 우대금리를 적용했을 때 대출금리는 연 3.45%(최고 연 5.49%)를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앱 외에 대출 비교 플랫폼인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핀다에서도 한도와 금리 조회가 가능하다.

박종춘 광주은행 디지털본부 부행장은 “고객들이 더 낮은 대출금리로 손쉽게 갈아탈 수 있도록 서비스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플랫폼과의 제휴를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dearname@fnnews.com 김나경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