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LG헬로비전, 갤럭시S24 '자급제+알뜰폰' 혜택 마련

김준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11 08:44

수정 2024.01.11 08:45

관련종목▶

헬로모바일 직영몰서
갤S24 자급제 수요자 대상
유심·e심 사전신청 개시
LTE·5G 선택 가능
LG헬로비전 모델들이 갤럭시S24 시리즈 자급제 유심 조합 관련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LG헬로비전 제공
LG헬로비전 모델들이 갤럭시S24 시리즈 자급제 유심 조합 관련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LG헬로비전 제공
[파이낸셜뉴스] LG헬로비전이 갤럭시S24 시리즈 출시를 앞두고 '자급제+알뜰폰(MVNO)' 조합 혜택을 제공한다.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직영몰을 통해 '자급제 꿀조합 유심 사전신청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유심(USIM·삽입형 개인식별모듈)·e심(eSIM·내장형 개인식별모듈) 요금제 맞춤 추천과 프로모션 참여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이 같은 혜택 제공을 통해 알뜰폰 체감 혜택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헬로모바일의 이번 프로모션은 갤럭시S24 시리즈를 자급제로 구매하려는 이들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헬로모바일 직영몰에서 원하는 유심 또는 e심 요금제를 선택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5세대(5G) 이동통신·롱텀에볼루션(LTE) 요금제 모두 선택 가능하다.

LG헬로비전은 사전신청 요금제를 자급제 갤럭시S24 시리즈와 개통한 후 일련번호를 등록한 이용자에게 스타벅스 굿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윤상욱 LG헬로비전 모바일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이 갤럭시S24 출시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새해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며 "국내 자급제폰 이용률이 3명 중 1명 꼴로 늘어난 만큼 직영몰을 통해 자급제폰과 시너지를 더하는 알뜰폰 요금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며 차별적 고객가치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