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청호나이스, G라이브서 '러블리트리' 등 할인 판매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16 08:49

수정 2024.01.16 08:49

청호나이스 정수기 러블리트리. 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정수기 러블리트리. 청호나이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청호나이스가 오는 17일 오전 10시 지마켓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신제품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16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소개하는 제품은 △직수정수기 러블리트리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직수정수기 셀프 △얼음정수기 옴니 등 4종이다.

라이브방송 중 구매하면 렌털료 최대 26%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한 이들 전원에 최대 45만원 상품권과 지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스마일캐시 7만원을 모두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등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러블리트리는 다양한 편의 기능과 함께 위생과 디자인을 강화한 맞춤형 미니멀 냉온정수기로 지난해 12월 선보였다.
이 제품은 사용자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취수온도·용량 조절 기능을 세분화했다.

사용자 취향에 따라 냉수온도를 4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온수는 45도부터 100도까지 총 10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취수용량은 120㎖부터 1000㎖까지 50㎖ 단위로 총 20단계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이 밖에 '7단계 나노필터링 시스템'으로 물속 바이러스, 박테리아 제거뿐만 아니라 미세플라스틱까지 걸러낸다.
물이 흐르는 유로와 코크 살균 기능도 있어 위생적이다. 러블리트리는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디자인 우수성도 인정받았다.


김형근 청호나이스 이커머스사업부 상무는 "최근 온라인을 통한 렌털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러블리트리 등 제품을 실시간 영상을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며 "특히 러블리트리는 높은 편의성과 함께 공간 활용,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판매가 활발하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