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파르나스 제주 "올 겨울 제주 로컬의 맛을 경험해보세요"

박지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17 13:45

수정 2024.01.17 13:45

파르나스 제주 "올 겨울 제주 로컬의 맛을 경험해보세요"

[파이낸셜뉴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에서 진정한 제주 로컬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제주 겨울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2월 29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한정으로 ‘BBQ 스페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에서 고객이 안창살, 토시살, 살치살 등 최상급 와규 부위와 민물장어, 키조개, 왕새우 등을 선택하면 호텔 셰프들이 즉석에서 참숯불에 조리해 테이블까지 전달한다.

또 제주도 앞바다에서 잡은 자연산 다금바리를 호텔 씨푸드 마스터가 직접 해체하는 퍼포먼스도 펼쳐지며, 제주에서만 양식되는 황금 광어회 또는 대삼치회, 생대구탕, 피조개 세비체 등 겨울 제철 해산물의 진미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까지 함께 준비된다.

매일 점심과 저녁에는 뷔페 메뉴 외에도 제주 로컬 브랜드들과 연계한 ‘제주 식탁’ 일품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제주 식탁’은 제주 3대 해장국 브랜드 중 하나인 ‘미풍해장국’과 독보적인 은갈치 요리로 명성이 높은 ‘갈치왕’ 등 로컬 브랜드와 협업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얼큰하면서도 구수한 고기육수에 탱글한 식감의 선지를 가득 담아 바삭한 갈치구이와 함께 제공하는 ‘미풍해장국과 은갈치 구이’, 부드러운 갈치 조림과 성게미역국을 함께 담은 ‘제주 갈치왕 은갈치 조림’, 제주산 흑돼지 생갈비, 목살, 항정살을 김치찌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 흑돼지 바비큐 정식’까지 로컬 메뉴 3종을 반상차림으로 만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콘페티’는 고객들에게 제주 현지의 맛을 전하기 위해 계절마다 로컬 제철 식재료를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며 “이번 겨울 미식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전하는 맛은 물론 지역사회와의 상생까지 고려했다”고 말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