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코닥어패럴, 2024 봄 신제품 '카메라클럽 컬렉션' 선봬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19 09:04

수정 2024.01.19 09:04

코닥어패럴, 2024 봄 신제품 '카메라클럽 컬렉션' 선봬
[파이낸셜뉴스]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4년 신상품으로 '코닥 카메라클럽 컬렉션'을 출시한다.

19일 코닥어패럴을 전개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에 따르면 코닥 카메라클럽은 코닥 필름으로 사진을 찍고 즐기는 애호가 중심으로 결성, 운영된 커뮤니티이다. 매년 그 해의 사진을 선정하고 우승한 사람에게 트로피와 메달을 수여하는데, 이번 컬렉션은 클럽이 지닌 헤리티지와 트로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자켓, 맨투맨, 조거팬츠, 반바지 등 간절기에 야외활동부터 일상까지 다목적 용도로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이다.

신상 라인의 주력제품인 '카메라클럽 리버시블 자켓'은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시블 형태이다. 한 면은 보온성이 높고 포근한 느낌의 플리스 소재를, 다른 한 쪽은 스포티함이 물씬 풍기는 우븐 소재를 사용해 취향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카메라클럽 피그먼트 맨투맨'은 피그먼트 워싱 기법으로 제작해 코닥 특유의 빈티지한 색감이 특징이다. 어깨선을 살짝 내려오게 재단한 세미오버 핏으로 가볍고 촉감이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경량성에 최적화된 백팩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파운디 프레임 백팩'은 23L의 넉넉한 용량에 로빅에어 소재를 사용해 가볍다. 메인 공간 이외, 2개의 지퍼 포켓 등 총 3단 파노라마 확장 구조로, 소지품 크기에 따른 분리 보관이 가능하다. 18인치 노트북과 태블릿PC까지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이 있으며 각 포켓에는 파티션 구획으로 수납의 편의성을 높였다.

코닥어패럴은 신상품 '파운디 프레임 백팩'을 비롯한 백팩 구매 시, 신제품 슬라이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코닥어패럴은 오는 1월 25일 성수동에 코닥어패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코닥의 아카이브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다양한 포토 스팟과 성수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커스텀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