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SPC 커피앳웍스,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 오픈

이환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19 14:24

수정 2024.01.19 14:24

[파이낸셜뉴스]
SPC 커피앳웍스,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 오픈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는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커피앳웍스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은 병원 1층에 196㎡, 65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우드와 크림색 바탕으로 커피앳웍스의 분위기를 살려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로 매장을 연출했다.

커피앳웍스는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인 ‘오늘의 커피(4000원)’를 선보인다. ‘오늘의 커피’는 총 5가지(싱글오리진 4종, 블렌드 1종)의 원두 중 1종을 활용해 추출하는 브루잉 커피로,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힌다는 계획이다.

커피앳웍스는 매장 개점을 기념해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일러스트 작가 유니키스트와 협업한 에코백 증정 △19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콜드브루 바닐라빈 크림라떼’ 픽업 주문 시 무료 사이즈 업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선착순 100명에게 콜드브루 바닐라빈 크림라떼 쿠폰 제공 등이 있다.

커피앳웍스는 2014년 SPC그룹이 론칭한 커피 전문 브랜드로, 현재 종로·이촌·여의도·을지로 등 서울 지역 4개점과 인천국제공항 내 4개점 총 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커피앳웍스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커피앳웍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신규 지점을 오픈했다”며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늘의 커피’ 메뉴와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