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레고랜드호텔 물놀이장, 사계절 이용 '워터 플레이'로 새단장

장인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30 09:07

수정 2024.01.30 09:07

2월 7일 오픈 예정
레고랜드 호텔은 실내 물놀이장으로 재단장한 ‘워터 플레이’를 내달 7일 오픈하고 기념 세일을 진행한다. 레고랜드코리아 제공
레고랜드 호텔은 실내 물놀이장으로 재단장한 ‘워터 플레이’를 내달 7일 오픈하고 기념 세일을 진행한다. 레고랜드코리아 제공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 호텔이 기존 야외 물놀이장을 사계절 이용 가능한 '워터 플레이'로 재단장해 내달 7일 새롭게 오픈한다.

레고랜드 호텔 투숙객 전용 시설인 '워터 플레이'는 실외에 위치해 동절기에는 운영되지 않았다. 하지만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내 물놀이장으로 변경하는 리뉴얼 공사를 최근 마쳤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워터 플레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호텔 패키지 3종류를 최대 30% 할인해주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플래시 세일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 예약자 대상으로 진행하며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패키지 3종은 △워터 플레이(500실 한정) △파크 2일 이용권 △조식 패키지 등이다.
이중 워터 플레이 패키지는 호텔 테마룸 1박, 호텔 레스토랑 조식과 더불어 레고랜드 시그니처 샤워가운과 수영 가방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레고랜드 호텔은 현재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동물 친구들 쉼터 만들기, 레고 농구 경기 등 분야별 클래스를 제공하는 '레고 크리에이티브 워크숍'과 에코백 색칠하기 등으로 구성된 '키즈 그라운드'를 만나볼 수 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