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20% 할인 판매" 쿠쿠, '선물하기' 기획전 마련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31 09:23

수정 2024.01.31 09:23

"20% 할인 판매" 쿠쿠, '선물하기' 기획전 마련

[파이낸셜뉴스] 쿠쿠가 설을 앞두고 쿠쿠몰 앱에서 '선물하기' 기획전을 마련했다.

1월 31일 쿠쿠에 따르면 쿠쿠몰 앱에서 소비자들이 손쉽게 새해 인사와 선물을 나눌 수 있도록 '선물하기' 기능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쿠쿠몰 앱에서 선물을 고른 뒤 앱 하단에 추가된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 감사 메시지를 작성하고 결제하면 된다.

선물을 받는 소비자는 곧바로 카카오톡 혹은 문자메시지로 해당 제품을 받을 주소 등 정보를 입력하는 URL을 받아 이름과 주소 등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선물하기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카본 전기 히터부터 아이편한 가습기, 몬스터 블렌더, 미니 믹서기, 트윈프레셔 IH압력밥솥 등 다양한 가전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처음 앱을 내려 받은 뒤 신규 회원 가입을 진행할 경우 2만 포인트를 바로 증정한다.

또한 쿠쿠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2월 1일 오후 8시부터 쿠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호영 셰프와 설맞이 쿠쿠 주방가전 프로모션 라이브를 진행, IH압력밥솥과 인덕션 등을 최대 73% 할인해 판매한다.


쿠쿠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쿠쿠몰 모바일 앱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전과 유튜브 프로모션 라이브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이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쿠쿠 제품을 구매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