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하루 1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 롯데온, 12일까지 '브랜드 판타지' 진행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01 15:50

수정 2024.02.01 16:41



하루 1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 롯데온, 12일까지 '브랜드 판타지' 진행
[파이낸셜뉴스] 롯데온이 브랜드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매달 진행한다. 브랜드 판타지는 매일 특정 브랜드를 선정해 집중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행사다.

1일 롯데온에 따르면 설 명절을 맞아 필요한 쿠쿠, CJ제일제당, 랑콤, 삼성물산, 토이저러스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단독 구성 상품 및 엘포인트 적립,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설 맞이 차례 음식과 먹거리를 준비하기 위한 상품으로 1일에는 주방 가전 브랜드 '쿠쿠' 전 상품을 최대 12% 할인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며, 2일에는 'CJ제일제당' 인기 식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명절 인기 선물인 '스팸 스위트 1호'와 '스팸마일드 8호 세트' 구매 시 엘포인트 4천 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롯데온은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로서 인식을 확고히 하기 위해 '브랜드 판타지'를 월간 정기 행사로 기획했다. 매월 첫째 주 월요일부터 일주일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계절 및 주요 시즌에 맞춰 매일 1개 인기 브랜드를 단독 구성 상품 및 단독 특가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달에는 명절 쇼핑 수요를 잡고자 행사기간을 12일로 늘렸다.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엘포인트 적립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이 브랜드 판타지를 정례화 한 이유는 지난해 브랜드를 내세운 행사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지난해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한 '브랜드픽' 행사에는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참여 브랜드들의 합계 매출은 전년 대비 40% 이상 늘었다. 지난 10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 '브랜드 판타지' 행사는 참여 브랜드 50개 중 30개가 롯데온 입점 이래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지난해 브랜드를 내세운 다양한 행사가 고객과 브랜드사 모두 만족하는 성과를 거둔 점을 반영해, '브랜드 판타지'를 월간 정기행사로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브랜드를 쇼핑할 때 롯데온은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시즌에 맞는 인기 브랜드를 발굴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