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허니스트, 2024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 수상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01 16:29

수정 2024.02.01 16:29

프리미엄 베이비 케어 브랜드 몽쉘베베 수딩 앰플키트
수딩 젤, 수딩 앰플 2종으로 구성, 산후조리원 등서 인기
2024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 위생용품 부문 수상의 영예를 올린 ㈜허니스트의 몽쉘베베 수딩 앰플키트. 허니스트 제공
2024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 위생용품 부문 수상의 영예를 올린 ㈜허니스트의 몽쉘베베 수딩 앰플키트. 허니스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허니스트는 프리미엄 베이비 케어 브랜드 몽쉘베베 수딩 앰플키트가 2024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 위생용품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일 밝혔다.

베페 어워즈 최초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으로 선정된 몽쉘베베 수딩 앰플키트는 수딩 젤, 수딩 앰플 2종으로 구성됐다.

또 태열 키트로 활용하는 임산부가 늘어나면서 전국 20여개 산후조리원, 맘 카페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몽쉘베베 수딩 앰플키트는 진정, 보습, 쿨링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수딩 젤은 3종 자일리톨 함유로 피부 온도를 자연스럽게 낮춰 열감 감소,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 수딩 앰플은 병풀, 식물성 오일뿐만 아니라 연구소 자체 우뭇가사리 소재 개발을 통해 수분 보습력을 높인 제품이다.
피부 영양 보충은 물론 집중 관리가 필요한 태열, 발진 등 개선에 도움을 준다.

곽기성 허니스트 대표는 "소비자 직접 선정한 어워즈 수상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면서 "야외활동, 등원 시 가방에 넣어 다니기 좋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살려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베페 이노베이션어워즈는 △혁신성 △안정성 △디자인 △시장성 △편의성 △지속가능성 등 6가지 항목에 대해 3차례에 걸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한다. 심사는 1차 서류심사, 2차 전문가 평가, 3차 온라인 소비자 투표로 구성했다.


한편 몽쉘베베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