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집에서 누리는 '호텔베딩의 호사'... 세사·세사리빙, 봄·여름 신상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01 18:15

수정 2024.02.01 18:15

관련종목▶

세사리빙 솔티와 브랜드 모델 배우 정해인. 웰크론 제공
세사리빙 솔티와 브랜드 모델 배우 정해인. 웰크론 제공
웰크론이 알레르기케어 침구 브랜드 '세사', '세사리빙' 봄·여름 시즌 침구 신제품을 선보였다.

1일 웰크론에 따르면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급성장하는 호텔베딩 트렌드에 맞춰 솔리드 계열 호텔식 베딩 라인을 확대하고 연폭선이 없는 광폭원단 사용을 확대해 터치감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웰크론이 자체 개발한 고밀도 원단 '웰로쉬'를 기본으로 모달 혼방 소재 라인을 강화, 알레르기케어는 물론 부드러운 촉감까지 더해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는데 초점을 뒀다. 웰로쉬는 머리카락 100분의 1 이하 극세사로 만든 고밀도 원단이다. 공극(실과 실 사이 간격)이 10마이크로미터(㎛) 이하로 집먼지진드기 서식과 이동을 차단하고, 먼지 발생도 줄인 고기능성 소재다.

이번 시즌에는 모달 혼방 소재 라인도 강화했다.
대표 제품은 세사 브랜드 '라이프'다. 라이프는 모달과 폴리에스터 혼방 섬유로 만들어 천연 소재의 부드러운 터치감에 알레르기케어 기능까지 더했다. 양면 리버서블로 사용할 수 있다.


세사리빙은 호텔베딩 확산 트렌드에 맞춰 다채로운 색상의 솔리드 침구 제품을 선보인다. 세사리빙 대표 제품은 '솔티', '레이어드'다.
솔티는 솔리드 느낌의 고운 텍스처에 핀스트라이프를 매치한 베이직하고 젊은 감성 제품이다.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