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온 "매일 1개 브랜드픽, 70% 할인"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01 18:16

수정 2024.02.01 18:16

브랜드 판타지 행사 정례화
이달 쿠쿠·랑콤·토이저러스 등
롯데온 "매일 1개 브랜드픽, 70% 할인"
롯데온이 브랜드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매달 진행한다. 브랜드 판타지는 매일 특정 브랜드를 선정해 집중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행사다.

1일 롯데온에 따르면 설 명절을 맞아 필요한 쿠쿠, CJ제일제당, 랑콤, 삼성물산, 토이저러스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단독 구성 상품 및 엘포인트 적립,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설 맞이 차례 음식과 먹거리를 준비하기 위한 상품으로 1일에는 주방 가전 브랜드 '쿠쿠' 전 상품을 최대 12% 할인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며, 2일에는 'CJ제일제당' 인기 식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명절 인기 선물인 '스팸 스위트 1호'와 '스팸마일드 8호 세트' 구매 시 엘포인트 4천 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롯데온은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로서 인식을 확고히 하기 위해 '브랜드 판타지'를 월간 정기 행사로 기획했다. 매월 첫째 주 월요일부터 일주일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계절 및 주요 시즌에 맞춰 매일 1개 인기 브랜드를 단독 구성 상품 및 단독 특가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달에는 명절 쇼핑 수요를 잡고자 행사기간을 12일로 늘렸다.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엘포인트 적립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이 브랜드 판타지를 정례화 한 이유는 지난해 브랜드를 내세운 행사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지난해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한 '브랜드픽' 행사에는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참여 브랜드들의 합계 매출은 전년 대비 40% 이상 늘었다.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