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부담 없는 체험" 세라젬, 새로운 웰카페 캠페인 진행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06 08:46

수정 2024.02.06 08:46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7'. 세라젬 제공.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7'. 세라젬 제공.

[파이낸셜뉴스] 세라젬은 헬스케어 가전 체험의 중요성을 강조한 웰카페 캠페인 'Let’s 세라젬'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6일 세라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제한된 체험 매장 수와 영업 활동 부담으로 인해 제품을 충분히 체험하기 어려운 기존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과정의 맹점을 극복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탐색부터 체험, 공유까지 전 과정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체험 이벤트 신청자들에 웰카페 무료 음료쿠폰 2매와 함께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7', 안마의자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가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SNS를 통해 체험을 인증할 경우 참여자 전원에 세라메이트 밸런스 라인티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30만원 상품권과 셀루닉 광채크림, 셀루닉 광채 오일 미스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웰카페는 소비자들에 헬스케어 가전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9년 선보인 카페형 직영 체험 매장이다.
음료를 주문하면 마스터 V7,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다. 세라젬은 전국 130곳 이상 웰카페를 운영 중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헬스케어 가전은 제품 특성상 여러 번 체험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제대로 느껴야 만족도가 높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며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