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영국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 컬렉션 출시한 유니클로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06 09:31

수정 2024.02.06 09:31

영국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와 함께 한 UNIQLO : C 스프링 컬렉션.
영국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와 함께 한 UNIQLO : C 스프링 컬렉션.
[파이낸셜뉴스] 유니클로가 영국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와 함께 여성복 라인 UNIQLO : C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6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오는 23일 국내 출시하는 UNIQLO : C 스프링 컬렉션은 경쾌하고 편안하며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신선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블러쉬 핑크, 포피 레드, 아쿠아 블루, 아미 그린과 같이 선명한 컬러와 기능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은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표현하고 있다.

UNIQLO : C 는 지난해 9월 유니클로 여성복 라인의 새로은 시작을 알린 바 있다. 클레어의 섬세한 디자인과 모던 실루엣이 돋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인 플리츠 드레스는 트렌치코트와 매치하여 걸을 때마다 아름다운 라인을 보여주며, 볼륨감 있는 와이드 팬츠와 재킷 셋업은 다양한 허리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니트 베스트, 크롭 티셔츠, 포플린 체크무늬 베이스볼 캡, 넉넉한 사이즈의 페이크 레더 가방 등은 스프링 레이어링 스타일의 소재로 활용할 수 있다.

클레어 웨이트 켈러는 "봄은 계절이 바뀌는 전환의 시기인만큼 이번 아이템에도 유연성을 담으려고 했다"면서 "아울러 몸에 맞춘 듯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보여줌으로써, 꾸미지 않은 듯한 우아한 느낌을 주고 여름의 경쾌함과 가벼움이 담긴 젊은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UNIQLO : C 스프링 컬렉션은 오는 23일부터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이번 컬렉션에 이어 4월에는 UNIQLO : C 서머 컬렉션이 출시될 계획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