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나르왈 로봇청소기 프레오X울트라, 9일부터 쿠팡에서 설 할인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09 09:00

수정 2024.02.09 09:00

나르왈 로봇청소기 프레오X울트라, 9일부터 쿠팡에서 설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신제품 프레오 X 울트라 출시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스마트 로봇청소기 브랜드 나르왈에서 2월 9일 부터 2월 13일까지 쿠팡에서 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르왈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프레오 X 울트라’ 제품을 2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자 전원에게 진정한 핸즈프리 청소를 실현 시켜준 국내 최초 직배수 키트 증정과 구매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방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


나르왈 프레오 X 울트라는 국내 최초로 세탁기처럼 자동으로 정수·오수를 교체해주는 직배수 키트를 출시 한것은 물론, 청호 나이스의 전문 설치기사가 집에 방문하여 설치해주는 서비스까지 가능해서 국내 소비자들로 부터 진정한 핸즈프리 로봇청소기를 완성시켰다는 평을 들었다.

그외 진공·물걸레 청소는 물론 물걸레 세척 및 열풍 건조로 청소의 모든 과정을 자동으로 해결해 주며, 업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 (8200Pa)와 먼지 자동 집진으로 업계 최상위 수준의 기술력을 탑재했다.


나르왈 관계자는 “계속된 완판 행진으로 나르왈 제품을 눈 여겨 보고 있던 소비자분들을 위해 좋은 가격과 혜택을 준비했으며, 앞으로 라이브 방송 및 홈쇼핑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뵐 예정” 이라고 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