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웅진씽크빅, 세계사 만화 시리즈 출간

장유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15 10:23

수정 2024.02.15 10:23

웅진씽크빅 제공
웅진씽크빅 제공

[파이낸셜뉴스] 웅진씽크빅이 세계사 만화 시리즈 '타임 워프 역사 만화 벌거벗은 세계사'를 출간했다.

15일 웅진씽크빅에 따르면 타임 워프 역사 만화 벌거벗은 세계사는 역사 교양 프로그램 tvN '벌거벗은 세계사'를 어린이 눈높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학습만화다.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세계사 속 인물, 사건 등을 주제별로 엮어 타임 워프 스토리로 풀어냈다.

특히 역사적 개념을 이해하고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부록 코너를 마련해 역사 심화 학습을 돕는다. '역사 X-파일', '역사 배틀' 등에서는 만화에서 깊이 다루지 못한 부분을 보충함과 동시에 생각할 거리를 제시해 넓은 시각으로 역사를 바라볼 수 있는 안목을 길러준다.

타임 워프 역사 만화 벌거벗은 세계사는 총 8권으로 이뤄진 시리즈물로 모든 내용은 각 분야 교수와 전문가의 감수 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1권에서는 '영웅의 빛과 그림자' 제목 아래 나폴레옹, 링컨, 잔 다르크, 에디슨의 업적과 함께 이면에 숨겨진 이야기를 소개했다. 연내 출시되는 이어지는 시리즈에서는 전쟁, 문화, 경제 등의 주제를 순차적으로 다룬다.


이번 신작은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웅진주니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