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든 꺼내볼 수 있는 편리한 스윙 정보
비거리, 클럽/볼 스피드, 발사각 등 스윙분석 서비스
그밖에 최대 27개의 정보 확인 가능
비거리, 클럽/볼 스피드, 발사각 등 스윙분석 서비스
그밖에 최대 27개의 정보 확인 가능
[파이낸셜뉴스] 길을 가다가 문득 나의 스윙이 궁금해질 때가 있다. 혹은 잠자리에 들기전 오늘 하루 나의 연습 성과를 확인해보고 싶을때가 있다. 그럴때면 이제 상상을 할 필요가 없다. 핸드폰을 열어보기만 하면 된다.
모바일은 이제 한 사람의 신체 일부와 다름이 없다.
이번 서비스는 골퍼들의 스윙 데이터를 클럽별로 상세히 분석해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개개인의 스윙 자세는 물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찾을 수 있다. XGOLF앱에서 전용 키오스크(터치모니터)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본인의 스윙 데이터 확인과 분석이 가능하다.
플라이트스코프는 북미 시장 1위로 미사일 레이저 기술이 접목된 스윙분석 분석장비로 제품력이 검증되어 PGA 투어 선수를 비롯하여 많은 프로선수 및 아마추어 골퍼들이 사용중인 분석장비이다. 현재 쇼골프 직영점 및 파트너 골프연습장에는 미보 시리즈 중 최대 27개의 스윙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미보레인지가 설치되어, 실시간 스윙분석을 통해 체계적인 연습을 할 수 있다.
쇼골프는 플라이트스코프 스윙분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스윙분석 이용고객 전원에게 쇼골프 타석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골프는 2023년부터 모니터와 PC가 결합된 플라이트스코프 전용 키오스크를 제작해 전국 주요 연습장 및 피팅샵,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등에 도입하였으며, 전용 키오스크 이용 시 스윙 직후 직관적으로 스윙데이터를 확인하며, 자세를 교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