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웰크론 세사,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18 09:16

수정 2024.02.18 09:16

관련종목▶

세사 침구 '라이프'. 웰크론 제공.
세사 침구 '라이프'. 웰크론 제공.

[파이낸셜뉴스] 웰크론이 운영하는 침구 브랜드 세사(SESA)가 롯데백화점이 주최하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

18일 웰크론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기간 동안 세사는 △정상 제품 20%+10% 추가 할인 △올해 봄·여름 신제품 풀세트 구매 시 속통류 10% 추가 할인 △이월 및 행사 제품 최대 65%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웨딩페어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열리는 행사로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이 롯데백화점 세사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의 두 배를 적립 받는 마일리지 더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사 봄·여름 신제품 '라이프'는 모달과 폴리에스터 혼방 섬유로 만들어 천연 소재의 부드러운 터치감에 알러지 케어 기능까지 더했다. 검은 색상 파이핑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양면 리버서블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믹스매치'는 이음선이 없는 광폭 원단에 솔리드성 텍스처로 프린트한 제품으로 광폭 원단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광택감이 우수하다. 앞·뒷면 컬러 배색으로 리버서블로 사용이 가능하다.


웰크론 관계자는 "올해 봄·여름 신제품은 신혼집 인테리어 트렌드를 고려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호텔식 베딩 라인을 강화했다"며 "이번 웨딩페어를 통해 프리미엄 웨딩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