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CJ웰케어, 두뇌 건강 돕는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출시

뉴스1

입력 2024.02.20 08:58

수정 2024.02.20 08:58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CJ웰케어 제공)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CJ웰케어 제공)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CJ웰케어는 두뇌 건강을 돕는 신제품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포스파티딜세린' 원료로 만든 인지력 개선 제품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의 한 종류로 뇌의 신경세포막에 많이 포함돼 있으며 뇌세포의 기능을 돕는 물질이다. 나이가 들면서 우리 몸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식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보충 섭취가 필요하다.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100%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세린 300㎎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일일 섭취량으로 특허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지표 성분이 그대로 유지된다.

제품에 함유된 포스파티딜세린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성 인증 제도인 GRAS에 등재된 프리미엄 포스파티딜세린으로, 장기간 섭취해도 무리가 없으며 국내 식약처로부터 인지력 개선뿐 아니라 피부건강 및 피부보습 등의 기능성까지 인증받았다.


CJ웰케어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 리뉴얼 제품도 출시했다.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로 수면질 개선에 효과적인 '락티움'을 함유해 깊은 잠을 자지 못해 고민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지난해 상반기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규진 CJ웰케어 마케팅 팀장은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인지 능력 저하로 일상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 기술력으로 멘탈 케어를 위한 다양한 기능의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