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고려대의료원 부정맥센터,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22 11:10

수정 2024.02.22 11:10

부정맥 질환정보 및 최신 치료법 등 다양한 정보 눈길
지난 20년간 부정맥 환자 상담사례 및 전문의 답변 집대성
고대의료원이 사용자 중심의 메뉴구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새롭게 오픈한 부정맥센터 홈페이지 모습. 고대의료원 제공
고대의료원이 사용자 중심의 메뉴구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새롭게 오픈한 부정맥센터 홈페이지 모습. 고대의료원 제공


[파이낸셜뉴스] 고려대학교의료원은 부정맥센터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센터안내 △의료진 △부정맥이해 △부정맥치료 △중재시술 △삽입형이식술 △소식·학술자료 등 부정맥 질환에 대한 궁금증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메뉴구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고려대 안암·구로·안산병원 부정맥센터 의료진들의 소개를 한 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정맥의 원인, 증상, 진단 및 치료 등 부정맥 질환에 대한 질병정보를 쉽고 자세하게 집대성했다.
특히 지난 20년간 이뤄진 부정맥 상담 사례와 이에 대한 전문의 답변을 통합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부정맥 시술에 대한 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학술자료도 업데이트 된다.


이외에도 원페이지 스크롤 방식으로 사용자 편의와 디자인적 요소를 고려해 제작됐으며 반응형 페이지를 적용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 디지털 환경에 맞춰 모든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한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