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SGC솔루션,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 트레이더스 22개점 동시 입점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22 13:02

수정 2024.02.22 13:02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새로 입점한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 SGC솔루션 제공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새로 입점한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 SGC솔루션 제공


[파이낸셜뉴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을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22개점에 동시 입점시켰다고 22일 밝혔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은 지난해 8월에 론칭된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라인업이다. 고물가로 인한 집밥 트렌드 및 제대로 갖춰진 혼밥 플레이팅을 선호하는 니즈에 맞춰 출시된 제품으로, 홈쇼핑 방송, 브랜드 협업 이벤트 등을 통해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얻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하게 됐다.

새롭게 입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웜팟을 약 49%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본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고체 연료까지 넉넉한 수량으로 구성해 고체 연료를 따로 구입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은 최근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화서점을 비롯한 하남, 고양 등 주요 스타필드 내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을 포함해 월계, 서면, 비산 등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전 지점에서 23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웜팟은 인덕션을 포함한 다양한 열원에 조리 가능한 쿡웨어로, 식탁 위에서는 테이블웨어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세라믹 코팅을 적용한 뚜껑과 냄비, 도자기 워머로 구성돼 있다.
편의성과 다용도 활용성, 테이블 위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적인 요소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1~2인분에 적합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 오트밀 색상을 더해 감성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미니 화로용 고체 원료를 사용해 식탁 위 가스버너로 자리를 차지하거나 식은 음식을 다시 데워오는 번거로움 없이 테이블 위에서 따뜻하게 구이, 전골 탕류와 퐁듀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