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쿠폰 전문 기업 윈큐브마케팅은 모바일쿠폰 발송 플랫폼 ‘센드비’가 수신자가 쿠폰을 선택할 수 있는 ‘비초이스(B Choice) 쿠폰’ 기능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센드비는 △임직원 복지 △이벤트 경품 △설문조사 답례 등의 목적으로 모바일쿠폰을 대량 발송하는 기업의 발송자를 위한 비즈 플랫폼이다. 원페이지 발송 시스템을 통해 모바일쿠폰을 회당 최대 1000건까지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다.
이번에 센드비가 출시한 비초이스 쿠폰은 발송자가 4개의 모바일쿠폰을 한 데 모아 MMS로 발송할 수 있는 기능이다. 해당 MMS를 받은 수신자는 이중 본인이 원하는 쿠폰 1개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비초이스 쿠폰을 발송하려면 센드비 메인 화면에서 비초이스 쿠폰 페이지로 접속해야 한다. 해당 페이지에는 커피, 치킨,베이커리, 편의점 등 100여 종의 쿠폰 상품이 전시돼 있다. 발송자는 이중 4개를 선택해 비초이스 쿠폰을 구성할 수 있다.
비초이스 쿠폰 페이지에서는 상품을 가격별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된다. 가령 인당 예산이 1만원일 경우 상단의 ‘상품 가격’ 체크 박스에서 ‘1만원’을 선택하면 해당 금액의 상품들만 나열된다. 이를 통해 동일한 금액의 상품들로 비초이스 쿠폰을 구성하는 게 가능하다. 가격 선택은 최저 2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다양하다.
센드비는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계획하고 있다. 텍스트를 작성하거나 배경 이미지 템플릿을 삽입하여 모바일쿠폰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센드비를 운영하는 ㈜윈큐브마케팅은 “비초이스 쿠폰은 수신자와 발신자 모두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기능”이라며 “앞으로도 센드비는 고객 편의를 위한 기능 개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