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스포츠의 즐거움에 집중하라... 아디다스,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 전개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22 14:48

수정 2024.02.22 14:48

스포츠의 즐거움에 집중하라... 아디다스,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 전개
[파이낸셜뉴스] 아디다스가 스포츠에서 느낄 수 있는 부정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 스포츠를 오롯이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을 전개한다.

22일 아디다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스포츠를 즐기는 '세상의 모든 팬'들을 주인공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이 받는 기대감, 평가, 야유 등 나의 퍼포먼스를 제한하고 압박하는 모든 것들을 뒤로하고 내가 스포츠를 좋아하는 이유에 집중하며 나 자신을 믿고 나아가면 된다는 용기를 전달한다.

캠페인에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메시, 벨링엄, 손흥민 등의 축구스타, 최근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이정후, 펜싱 국가대표이자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구본길, 브레이크 걸 프레시벨라 등 다양한 스포츠 스타들이 함께한다. 엘리트 선수들도 일반 팬들과 다를 것 없이 자신만의 스포츠 분야에서 압박감을 느끼겠지만, '널 믿어'의 신념으로 이를 즐겨내는 모습이 돋보인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 출연한 이정후는 "누구든 주변의 평가에 당연히 압박감을 받을 수 있다”며 “하지만 야구를 즐기는 그 순간, 그리고 제 자신을 믿으며 나아갔던 것이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
앞으로도 이건 그냥 날 믿으면 될 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접하는 모든 분들이 스포츠를 부담스러워하지 않고, 내 가능성을 믿고 하면 된다는 긍정적인 결심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