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노랑풍선, 패키지 여행사 첫 '유럽 팝업스토어' 연다

뉴스1

입력 2024.02.23 09:39

수정 2024.02.23 09:39

'유 러브 유럽' 노랑풍선 팝업스토어 포스터(노랑풍선 제공)
'유 러브 유럽' 노랑풍선 팝업스토어 포스터(노랑풍선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노랑풍선(104620)은 다음 달 3일까지 10일간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유 러브 유럽 노랑풍선'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패키지 여행사에서 처음 시도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경기도 의왕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유럽여행 관련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공간은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명소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과 튀르키예 카파도키아를 상징하는 대형 열기구 모형을 재현했다.

팝업스토어 내에 자리한 '상담존'에선 유럽 패키지 여행 상품을 전문가에게 즉시 상담할 수 있는 '상담존'을 마련했다.

현장에서 상품을 예약한 이들 대상으로는 즉시 할인(10일 이하 상품 10만원·11일 이상 상품 15만원) 및 와인(북유럽 상품 제외)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팝업스토어에선 항공권, 호텔 식사권, 여행 캐리어, 노랑풍선 시티투어버스 티켓 등의 경품을 내건 행사도 선보인다.


노랑풍선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은 단순 상품 판매 목적을 넘어 팝플레이스(팝업+핫플레이스)를 활용해 당사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대중 트렌드를 이해하고 고객의 수요를 반영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 접점 기회를 지속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