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공영홈쇼핑은 오는 5월 31일까지 3개월간 ‘릴레이 적립열차’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횟수를 기준으로, 매 홀수 회차 달성 시 적립금을 지급한다. 구매 횟수 3회는 3000원, 5회 5000원, 7회 1만원, 9회 2만원, 11회 4만원으로 총 7만8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방송 판매 상품에 한해 최종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구매 횟수로 인정된다.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5월 ‘봄빛 동행축제’를 앞두고 사전 행사로 펼쳐지는 ‘미리 온(on) 동행축제’에도 적극 동참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행사를 통해 내수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3월 한 달 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사전 신청 후 모바일 앱으로 방송 판매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미리 온 동행축제’를 맞아 다양한 기획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천기홍 공영홈쇼핑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새봄을 맞아 우리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적립금 행사, 중기부가 추진하는 미리 온 동행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리 중소기업∙소상공인과 농축수산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