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역대급 할인쿠폰"···모두투어, 창사 35주년 '엠·비·피데이 프로모션

장인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05 09:02

수정 2024.03.05 09:02

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가 창사 35주년을 맞아 '엠·비·피데이(Modetour Birthday Part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화끈한 쿠폰 패키지'를 통해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과 지역별 중복 할인쿠폰(5만원), 해외 항공권 할인쿠폰(8만원), 전세계 호텔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창사 35주년'이 표시된 모든 상품 구매시 최대 10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며, KB국민카드 KB Pay 결제시 5% 청구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창사특선 카테고리에서는 △오늘의 특가 △BEST 상품 △라이브M 등 모두투어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7일간 진행되는 브랜드 세일에서는 태국 관광청과 협업해 인기 여행지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16명 이상 예약시 단독 행사 및 객실당 망고·땡모반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참여 가능한 '스탬프 미션' 참여시 추첨을 통해 △
에어프레미아 항공 샌프란시스코 왕복 무료 항공권 2매 △PIC 사이판 슈페리어룸 3박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디럭스룸 3박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등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동영상·포토 리뷰 작성시 최대 3500 모두투어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창사특선 기획전은 봄 시즌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난 35년간 여행 문화를 선도해온 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