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오트사이드, 앰버서더로 배우 고민시 선정...새 캠페인 CF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06 15:26

수정 2024.03.06 15:26

사진 제공: 오트사이드
사진 제공: 오트사이드


100% 호주산 귀리음료 오트사이드(OATSIDE)는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공식 발탁하고, 고민시와 함께한 ‘지나치게 맛있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의 CF를 공개했다.

고민시와 함께한 CF는 ‘지나치게 맛있다(Too Good To Miss)’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오트사이드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임을 전달한다.

이번에 CF를 통해 공개된 신제품 200ml 포켓팩 3종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오트사이드의 풍미와 고소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오리지널’은 크리미함과 진한 달콤함이 균형을 이루는 식물성 귀리 음료로 커피나 차와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초콜릿맛’은 리얼 코코아 함량을 두 배로 늘리고 당 함량을 절반으로 줄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커피’는 100% 호주산 귀리에 로스팅 된 커피 추출액을 더해 완벽한 밸런스를 이룬다.

사진 제공: 오트사이드
사진 제공: 오트사이드


오트사이드 관계자는 “고민시의 발탁과 함께 200ml 포켓팩을 홍보하는 새로운 CF 공개는 오트사이드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서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라며 “자연스러운 매력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오트사이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고민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전했다.


또한, 고민시는 “오트사이드는 맛있고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평소에도 늘 즐겨 마시던 제품이다. 이번에 앰버서더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되며, 오트사이드를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며 즐거운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말했다.


오리지널, 초콜릿맛, 커피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된 오트사이드 200ml 포켓팩은 전국 GS25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3월 말부터 올리브영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