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닥터지×카카오프렌즈 선케어 에디션 5종'을 선보였다.
7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 에디션 및 굿즈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진행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기획전을 통해 공식 출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 대표 선케어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 소개하면서도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 '춘식이'를 활용한 선케어 에디션 5종을 선보였다.
특히 라이언과 춘식이 세계관을 통해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스틱 △포어 블러 업 선 등 선케어 5종 특장점을 소개할 계획이다.
선케어 에디션을 기획전을 통해 구매하면 '닥터지×카카오프렌즈' 굿즈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기획전에서 '레드 블레미쉬', '블랙 스네일' 등 닥터지 다양한 제품도 최대 5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무료배송과 함께 지난 2월 출시한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 및 세럼' 샘플도 증정한다.
전성지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마케팅 팀장은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을 맞아 소비자들에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 춘식이와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