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봄 대청소, 가전도 청소하세요" LG전자, 세척 서비스 할인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10 11:00

수정 2024.03.10 11:00

LG전자 모델이 오는 11일부터 4월 30일까지 가전 세척 서비스 요금을 최대 20% 할인하는 'LG전자 베스트 케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 모델이 오는 11일부터 4월 30일까지 가전 세척 서비스 요금을 최대 20% 할인하는 'LG전자 베스트 케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파이낸셜뉴스] LG전자가 봄맞이 대청소 기간을 맞아 가전 세척 서비스 요금을 최대 20% 할인한다.

LG전자는 오는 11일부터 4월 30일까지 가전 세척 서비스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LG전자 베스트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 관계자는 "봄을 맞아 집을 청소하듯 가전제품도 깨끗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학교나 병원 등 기업 간 거래(B2B) 고객을 포함한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고객들은 이번 캠페인 기간 세척 서비스 요금을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요금 할인 혜택은 제품당 1회 적용되며, 세척 서비스는 LG전자 고객센터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은 세척 전문가가 제품을 현장에서 분해해 세척한다. 에어컨은 △열 교환기 고압 세척, 스팀 살균, 냉장고는 △바닥 청소와 기계실 세척, 세탁기는 △통 세척과 스팀·UV 살균, 공기청정기는 △외관 청소와 필터 먼지 제거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세척 서비스 완료 후 1년간 제품 고장에 대해 무상 보증도 제공한다.

청소기 세척 서비스 대상은 코드제로 A9 전 제품이다. 클리닝 센터에서 제품에 쌓인 먼지와 오염을 제가하기 위해 제품을 분해하고 △에어 △스팀 △초음파 세척 등을 진행한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한 뒤에도 깨끗하고 오랫동안 가전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경험 혁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가정·상업용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내부 및 필터 세척 서비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고객이 신경 쓰지 않아도 주기에 따른 소모품 교체부터 세척·점검서비를 제공하고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