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아워홈, 국민 간식 떡볶이 간편식 2종 출시..로제, 오리지널 맛

이환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11 09:39

수정 2024.03.11 09:39

[파이낸셜뉴스]
아워홈, 국민 간식 떡볶이 간편식 2종 출시..로제, 오리지널 맛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은 국민 간식 떡볶이를 재해석해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는 컵 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히 떡볶이나 김밥 등 우리나라 고유의 길거리 음식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아워홈은 MZ세대와 글로벌 소비자를 주요 타깃으로 삼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떡볶이 제품을 기획해 선보였다. 내수용과 수출용 제품을 동시에 출시해 국내외 시장을 동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K-STREET 오리지널 떡볶이’와 ‘K-STREET 로제 떡볶이’ 총 2종이다. ‘K-STREET 오리지널 떡볶이’는 누구나 좋아하는 매콤달콤한 맛에 아워홈만의 특제 분말 스틱 ‘K-디아블로 소스’를 추가했다.
취향에 따라 매운 맛을 조절해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로제 떡볶이는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크리미하고 달콤한 핑크빛 로제소스에 매콤함을 더해 느끼하지 않게 맛볼 수 있다.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컵 사이즈에 포크가 함께 동봉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뚜껑을 활용해 쉽게 덜어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조리 방법은 떡과 분말소스를 컵에 넣고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준 후 전자레인지에 2분간 조리하면 된다.
아워홈몰 또는 아워홈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 하루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K-STREET 컵 떡볶이 2종을 포함한 분식류 간편식을 최대 27%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옛 추억의 맛과 비주얼은 살리면서 현대식으로 재해석해 구성한 만큼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대표 K간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