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브라더코리아, 휴대용 무선 스캐너 2종 출시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13 10:22

수정 2024.03.13 10:22

브라더코리아, 휴대용 무선 스캐너 2종 출시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휴대용 무선 스캐너 2종(ADS-1350W, ADS-1800W)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라더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288x85x101mm의 콤팩트한 크기, 최소 1.37kg의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어디서든 빠르게 작업할 수 있도록 스캔 속도를 A4 용지 기준 최대 30ppm/60ipm으로 높였다. 게다가 스마트폰과 와이파이 연결을 지원해 외부에서도 스캔 및 저장, 공유 작업이 가능하고 USB-C 타입 포트가 있는 노트북 또는 외장형 배터리를 통해 손쉽게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해 ‘OCR(Optical Character Recognition)’, ‘원터치 스캔’, ‘웹 커넥트’ 등 ‘브라더 스캔 소프트웨어’를 탑재했다. 먼저 OCR 기능을 활용하면 스캐너에 설정된 언어에 따라 문자를 인식하고 수정할 수 있어 어디서든 편집이 용이하다.


설정값 그대로 스캔하고 저장해주는 ‘원터치 스캔’ 기능은 한번의 터치로 빠른 작업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작업이 완료된 문서는 ‘웹 커넥트’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다. 브라더 전용앱 ‘Brother iPrint&Scan’에서 구글 드라이브 등 필요한 온라인 저장 환경에 액세스하고 저장 또는 공유하면 된다.
스캔 시 실제와 다른 물결 무늬로 인식되는 모아레 패턴을 설정 레벨 값 조절을 통해 최소화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