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광주신세계, 봄맞이 '상반기 골프페어' 연다

황태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13 12:00

수정 2024.03.13 12:00

본관 6층서 구매금액 따라 골프용품 등 선착순 증정
㈜광주신세계가 3월 봄맞이 라운딩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7일까지 본관 1층 행사장에서 '상반기 골프페어'를 연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가 3월 봄맞이 라운딩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7일까지 본관 1층 행사장에서 '상반기 골프페어'를 연다. 광주신세계 제공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광주신세계가 3월 봄맞이 라운딩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상반기 골프페어'를 연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해외명품대전과 박세리 선수와 함께하는 프로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광주신세계는 오는 17일까지 본관 1층 행사장에서 '상반기 골프페어'를 열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해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 계획이다.

참여 브랜드는 '보그너', '와이드앵글', '아디다스 골프', '핑골프' 등으로, 브랜드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골프웨어를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영골퍼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인 '아디다스 골프'와 '핑골프'는 미입점 브랜드지만 이번 행사장에서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광주신세계 본관 6층 각 브랜드 본 매장에서는 오는 21일부터 구매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지포어'에서는 500만원 이상 아이언커버를 증정하며, 'PXG 골프'에서는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와인을 증정한다.

'보스골프'는 100만원, 20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머니클립과 쿨링백을 제공한다.

'풋조이'에서는 70만원, 100만원 이상 고객에게 볼마커와 백팩을 각각 증정하며, '보그너'는 70만원, '와이드앵글'은 50만원 이상 구매 시 골프우산을 증정한다.

'파리게이츠'는 30만원과 100만원 이상 고객에게 골프양말과 골프우산을 각각 증정한다.

'제이린드버그'는 결제 금액에 따라 볼케이스, 레인지파인더 케이스, 쿼터백, 보스턴백을 제공한다. 또 '말본 태그호이어' 콜라보상품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항공커버를 증정한다.

'캘러웨이'는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삼선볼 한더즌을 증정한다.

'랑방블랑골프'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골프공 한더즌을 50명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히 '랑방블랑'에서는 세계적인 골프선수 박세리와 함께하는 프로암(pro-am) 이벤트를 연다. '랑방블랑'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LANVIN'의 가치를 담아내 모던함과 우아함을 고감도 드레이핑으로 구현하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와 차별화된 스타일, 핏을 선호하는 골퍼들에게 다양하고 새로운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프로암(pro-am)은 프로페셔널 선수와 아마추어 선수가 같이 팀이 돼 정규 프로 경기에 나서는 대회다. 이번 행사에서 박세리 선수는 스윙 클래스 및 QnA와 사인회를 열 예정이어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참여 대상은 2월부터 3월까지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오는 4월 25일 아난티 남해 C.C에서 박세리 선수와 함께 라운딩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2일이다.

더불어 본관 지하 1층에서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해외명품대전에서는 '제이린드버그'와 '마크앤로나'의 이월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집전도 진행될 예정이다. '마크앤로나'는 올해 처음으로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해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광주신세계는 14일부터 17일까지 제휴카드(신한카드 제외)로 구매 시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 30/60/100만원 이상 7%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 15일부터 21일까지 제휴카드 이용 고객에 한해 골프브랜드 단일 200만/300만/500만/1000만원 이상 7% 리워드를 증정한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인 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사은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광주신세계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웨어와 골프용품들을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