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전종서, 파격 레깅스 시구.."건강미" vs "선정적"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승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18 04:40

수정 2024.03.18 04:40

배우 전종서 / 사진=뉴스1
배우 전종서 /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배우 전종서가 레깅스 시구 패션으로 고척돔을 달궜다.

지난 17일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메이저리그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LA 다저스 대 키움 히어로즈 연습경기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전종서가 시구자로 참석했다.

특히 전종서 시구 패션에 큰 관심이 쏠렸다. 그는 이 자리에 LA 다저스가 상아색 반팔 크롭티에 회갈색 레깅스를 입고 나타났다. LA 다저스 상징 색깔인 하얀 바탕에 파란색 줄무늬가 더해진 니삭스를 신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이 밀착된 시구 패션이었다.


해당 시구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전종서가 이렇게 예뻤나", "마치 CG 같은 느낌", "건강미 넘친다"라고 호평을 보냈다.

반면 시구 의상인데 지나치게 선정적이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한 네티즌은 "옷을 입는 건 자유지만, 장소에 어울리지 않는 옷을 선택한 것 같다"고 지적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시구가 아닌 요가나 필라테스 같다"고 지적했다.

한편 이처럼 전종서의 시구 패션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일자 클라라의 패션도 재소환됐다. 클라라는 지난 2013년 5월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섰다.

이날 클라라는 두산 베어스 짧은 상의 유니폼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레깅스를 입고 마운드에 섰다. 당시에도 시구 의상이 다소 선정적이란 지적이 나왔다. 그는 이런 비판에 "(레깅스 패션으로 주목을 받을 것이라는) 생각은 절대 아니다.
이 정도로 큰 이슈를 예상하지 못했다. 단지 건강미를 보여주고 싶었을 뿐이다.
상체만 주목을 받아 애플힙도 보여주고 싶었고, 하체도 건강하다는 걸 알리기 위해서 레깅스를 착용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hsg@fnnews.com 한승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