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신비로운 바닷속, 트릭아트로 체험"···웅진플레이도시 리뉴얼 오픈

장인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19 09:04

수정 2024.03.19 09:04

트릭아트존 '드로잉아쿠아'. 웅진플레이도시 제공
트릭아트존 '드로잉아쿠아'. 웅진플레이도시 제공

경기 부천에 위치한 실내 워터파크&온천스파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봄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 리뉴얼 오픈한다. 최근 3주간의 휴장 기간 동안 안전·편의시설 점검을 비롯해 이동 동선 내 모든 시설물을 점검해 개보수 작업을 거쳤다. 이번 시즌에는 바닷속 동식물을 주제로 한 '워터파크 브릿지 트릭아트존'과 '노천 온천스파 블루플 대형 트릭아트존'을 새로 선보인다.

먼저, 워터파크와 온천스파에 신비로운 바닷속 세상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트릭아트존을 조성했다. 워터파크 내 약 200m 구간 유수풀에 들어서면 고래, 상어, 물범, 해파리 등을 주제로 한 트릭아트 브릿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지하 1300m 암반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로 이뤄진 '노천 온천스파 블루풀'은 심해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대형 트릭아트존으로 탈바꿈했다.
실내 드로잉아쿠아존에도 트릭아트 포토존이 마련됐다. 드로잉아쿠아존은 방문객이 그린 그림이 화면 속에 살아 움직이는 듯한 모습으로 구현되는 체험존이다.

워터파크 전경. 웅진플레이도시 제공
워터파크 전경. 웅진플레이도시 제공

워터파크는 얼룩말 무늬가 그려진 약 88m 제브라슬라이드와 오픈슬라이드, 레인보우슬라이드, 스페이스볼 등 테마 공간이 가득해 짜릿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물놀이 파도풀과 형형색색 조명으로 장식된 유수풀 동굴이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플래시 키즈존과 돌핀 키즈존은 다양한 바다 생물 조형물과 슬라이드가 있어 유아 및 어린이들에게 인기다. 물놀이와 더불어 온천스파존에서는 몸과 마음을 이완시킬 수 있다. 온천스파에서는 수압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바데풀,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과 물놀이를 접목한 볼풀·버블·블록스파 등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에 자극을 주는 키즈스파를 운영한다.


3월에는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 구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시설 이용 안내 및 프로모션 관련 사항은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올봄 워터파크와 온천스파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