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카페&베이커리 '씨드그린' 개장

장인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19 09:10

수정 2024.03.19 10:26

오는 29일 그랜드 오프닝
화담숲 카페&베이커리 '씨드그린'. 곤지암리조트 제공
화담숲 카페&베이커리 '씨드그린'. 곤지암리조트 제공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는 화담숲 내에 '살아 숨 쉬는 자연 생태'를 모티브로 한 카페&베이커리 '씨드그린(seed green)'를 신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9일 개장하는 '씨드그린'은 자연이 뿌리내리고 성장하는 생태계 선순환의 의미를 담아 친환경 소재 및 오브제로 공간을 구성했다.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소파, 폐플라스틱 컬러칩을 주재료로 만든 대형 테이블 등 업사이클링 소재를 적극 활용했다.

또한 파빌리온을 형상화한 구조물로 사람들이 모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인피니티 포레스트' 입구에서는 무한의 소나무가 펼쳐지며 그 속에 하나가 되는 듯한 모습을 기념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씨드그린' 매장에서는 화담숲의 계절별 자연을 담은 새로운 음료와 베이커리를 맛볼 수 있다.
시그니처 베이커리는 10년 이상 간수를 뺀 '곰소 천일염'으로 만든 '곰소 소금빵'과 각종 씨앗이 들어가 고소함을 더한 '씨드 단팥빵', 화담숲의 소나무와 암석을 표현한 '소나무 무스', '바위 무스' 케이크 등이다.


화담숲 카페&베이커리 '씨드 그린' 실내 모습. 곤지암리조트 제공
화담숲 카페&베이커리 '씨드 그린' 실내 모습. 곤지암리조트 제공

이외에 단풍 명소인 화담숲의 아기단풍을 계절별 색감으로 표현한 '아기단풍 샌드쿠키', 솔잎과 송홧가루로 특별함을 더한 '송화 미숫가루'도 판매한다.

임시 운영 기간인 28일까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그랜드 오픈하는 29일에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PB상품 '아기단풍 샌드 쿠키' 1박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담숲 카페&베이커리 '씨드그린' 이용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