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2차 분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21 09:00

수정 2024.03.21 09:00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2차 분양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일대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가 2차 분양에 나선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는 지하 7층~지상 39층, 1개 동, 전용면적 37~151㎡ 21개 타입 총 393실로 구성되며, 지난 1차 분양은 성황리에 완판되었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가 주목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파르나스호텔㈜의 운영 노하우와 ㈜대우건설의 시공 품질이 접목된 명품 호텔로 거듭날 전망이기 때문이다.

파르나스호텔㈜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및 운영하며 3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 온 호텔전문기업이다. ㈜대우건설 역시 쉐라톤 그랜드인천호텔과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하노이대우호텔 등 국내외 주요 호텔을 다수 시공한 경험이 있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는 양양의 대표적인 일출 명소인 낙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으며, 인근 다른 숙박시설과 차별화된 외관 및 설계가 적용된다.


최고 39층, 174.6m 높이로 강원도에서 가장 높고, 사각의 획일적인 외형에서 벗어나 외벽을 원형으로 설계했다. 외벽에 맞춰 객실이 부채꼴로 배치되기 때문에 주변 경치를 ‘파노라마 뷰’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고층인 39층에는 루프탑 라운지를 설치해 오션뷰와 마운틴뷰의 파노라마 전망을 누릴 수 있으며, 특히 루프탑 라운지에는 돌출된 유리 바닥의 ‘글라스 엣지’가 있어 발아래 펼쳐진 아찔한 전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저층부에 로비가 있는 일반적인 호텔들과 다르게 최고층 바로 아래인 38층에 로비를 배치해 체크인•체크아웃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6층에는 야외 인피니티풀을 배치해 탁 트인 공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했으며, 인도어풀, 풀 사이드바와 프라이빗 카바나, 프라이빗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들어선다.

또한 대다수 객실에 침실을 한 개 이상 배치해 독립성을 확보했으며, 투룸 이상 타입에는 침실별 전용 욕실을 갖추는 등 프라이버시 확보하도록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욕실을 전면부로 배치해 욕조에서 바로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타입도 있다.


양양은 수도권에서 차로 90분 만에 닿을 수 있는 데다 속초, 고성, 강릉 등 인근 관광지로 이동하기도 편해 강원 동해안권 관광•레저 거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서울∼춘천∼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와 강릉∼양양∼속초∼제진을 잇는 동해북부선이 각각 2027년 개통되면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분양 갤러리는 서울 지하철 7호선 청담역 1번 출구 앞에 있으며, 사전 방문 예약 후 관람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