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스릭슨·클리브랜드 컬러에디션, 혁신기술에 블랙 감성 한 스푼

전상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20 18:19

수정 2024.03.20 18:19

스릭슨 블랙아이언.
스릭슨 블랙아이언.
클리브랜드 블랙웨지.
클리브랜드 블랙웨지.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글로벌 브랜드 스릭슨과 웨지 전문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가 20일 트렌디한 블랙 색상을 입힌 스릭슨 ZX Mk II 아이언과 드라이버, 클리브랜드 RTX6 집코어 블랙 에디션 웨지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스릭슨 ZX Mk II 블랙 크롬 아이언 시리즈는 타구감과 관용성이 뛰어난 스릭슨 메인 아이언 모델인 ZX Mk II ZX5, ZX7 아이언 시리즈에 프리미엄 블랙 컬러를 입혀 소장 가치를 높인 한정판 제품이다. 2000세트 한정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아이언 헤드에 프리미엄 블랙 컬러가 입혀졌고 트루템퍼 다이나믹골드105 S200 오닉스블랙 샤프트가 탑재됐다.

스릭슨 ZX Mk II 블랙 크롬 아이언 시리즈의 가장 큰 특장점은 스릭슨 아이언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인 '투어 V.T. 솔'에 있다. 솔의 디자인을 V자 모양으로 제작했고, 토우 및 힐 부분을 둥글게 설계하고 높낮이 차이를 만들어 어떤 라이에서도 임팩트 이후 헤드가 안정적으로 잘 빠져 나올 수 있도록 안정된 관용성을 골퍼들에게 선사한다.

ZX Mk II 드라이버 시리즈 컬러 에디션은 ZX Mk II 드라이버 기술력에 트렌디한 블루, 레드 컬러가 헤드 전체에 입혀져 스코어는 물론 필드 위에서 골퍼 본인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다.
또한 아마추어 골퍼들이 사랑하는 벤투스 TR 블루 샤프트가 탑재돼 추가 금액과 제작 기간 없이 커스텀 샤프트를 바로 경험 할 수 있다. 이 시리즈는 골퍼들이 멀리, 정확히 목표점을 향해 보낼 수 있도록 '리바운드 프레임'과 '스타 프레임'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비거리를 선사한다.


한편, 클리브랜드골프에서 출시한 'RTX6 집코어 블랙 에디션 웨지'는 골퍼들이 선호하는 RTX6 블랙사틴 헤드에 트루템퍼 다이나믹골드105 S200 오닉스블랙 샤프트가 탑재됐으며, 오직 52도 2000자루, 56도 2000자루 한정판으로 제작돼 소장 가치가 높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