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컬러·사운드·숲테라피 등 "웰니스 종합세트".. 오크밸리 '스프링 페스타'

장인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22 09:00

수정 2024.03.22 09:00

4월 6일부터 5월 중순까지
'바른 몸 케어 스트레칭' 클래스 모습. HDC리조트 제공
'바른 몸 케어 스트레칭' 클래스 모습. HDC리조트 제공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가 봄 시즌을 맞아 내달 6일부터 '2024 오크밸리 스프링 페스타'를 개최한다. 고객들이 자연과 교감하며 재충전할 수 있도록 힐링 체험 및 웰니스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자세 교정과 근력 강화를 돕는 '바른 몸 케어 스트레칭' △전신 유산소 운동 '태권 댄스' △악기를 활용해 신체 이완을 돕는 '사운드 테라피' △에너지 균형을 찾는 '오라소마 컬러 테라피' △산책하며 명상을 배우는 '다둔길 숲 치유 트레킹' 등이 마련됐다.

개막 첫날인 6일에는 식목일을 기념해 숲길 가꾸기에 동참할 수 있는 '씨앗 폭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두 찌꺼기를 활용한 친환경 커피박 배양토에 백일홍·메밀 등 야생화 씨앗을 섞어 직접 만든 씨앗 폭탄을 숲 체험 코스 중간중간 놓는 방식이다.


또한 다둔길 산책로 코스 곳곳에 설치된 총 3개의 스탬프를 용지에 찍어 완성하면 컨템퍼러리 다이닝 & 카페 공간 '운치'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권을 증정한다.


오크밸리 스프링 페스타는 오는 5월 중순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 빌리지센터 광장과 다둔길, 웰니스 센터 등 리조트 내 주요 장소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 등 보다 자세한 프로그램 정보는 오크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