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국회·정당

울주군 국민의힘 서범수 "진짜 변화 만들어 내겠다" 공식 선거전 돌입 [2024 총선]

최수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28 15:40

수정 2024.03.28 15:40

첫 공식 선거운동으로 28일 0시 119안전센터, 범서지구대 찾아
서 후보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을 후진시키느냐 전진시키느냐 결정"
22대 총선 울산 울주군 국민의힘 서범수 후보가 28일 출정식에서 슬로건 ‘더 커진 힘 울주를 키울 힘’을 표현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 서범수 캠프 제공
22대 총선 울산 울주군 국민의힘 서범수 후보가 28일 출정식에서 슬로건 ‘더 커진 힘 울주를 키울 힘’을 표현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 서범수 캠프 제공

【파이낸셜뉴스 울산=최수상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울산 울주군에 출마한 국민의힘 서범수 후보가 28일 범서읍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서 후보는 앞서 이날 0시 범서119 안전센터와 범서지구대를 찾아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제복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오전 7시부터는 범서 원예농협 삼거리에서 출근길 인사를 건넸다. 이어 오전 8시 40분 캠프 앞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서 후보는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을 후진시키느냐, 전진시키느냐를 결정하는 선거이자, 범죄자가 뻔뻔스럽게 독주하며 방탄해 온 민주당의 국회 독재를 심판하는 선거이다”라며 “이재명, 조국, 통진당 잔당 세력의 연대가 다음 국회까지 장악해서 난장판으로 되는 것을 반드시 막아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서 후보의 연설에 이어, 서범수의 희망캠프 슬로건인 ‘더 커진 힘 울주를 키울 힘’을 표현하고, 울주군민들이 참여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어, 울주군민 10명이 서범수의 공약 중 원하는 것을 뽑고, 지도에 공약을 붙이는 시간을 가졌다.


서 후보는 이번 총선 주요 공약으로 △그린벨트 해제 추진 △무료 공공 와이파이 구축 및 운영으로 군민 통신비 반값 시대 개막 △어린이, 어르신, 기초생활수급자 등 버스 요금 무료화 △울주군민, 울주군 관내 고속도로 통행료 전액 무료화 △초진부터 비대면 진료가 가능한 울주군 원격의료 시대 개막 등을 제시했다.

ulsan@fnnews.com 최수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