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솔랩, ‘프리미어 3종’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02 09:29

수정 2024.04.02 09:29

솔랩, ‘프리미어 3종’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

프리미엄 스칼프 브랜드 솔랩(Solep)은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프리미어 3종’이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에 신규로 입점한 제품은 프리미어 하이그로 샴푸, 프리미어 하이그로 두피앰플팩, 프리미어 하이그로 트리트먼트 3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솔랩(Solep)은 ㈜코비스타의 프리미엄 스칼프 케어 브랜드로, 전국 52개점 및 해외 28개점의 웰킨 두피/탈모센터를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40만 고객들의 두피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된 전문 두피케어 브랜드이다. 아울러 올해 ‘2024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에서 헤어코스메틱(두피/탈모 전문제품)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프리미어 하이그로 라인’의 3단계 사용 제품으로서 4주간의 탈모케어 솔루션 제공에 완성도를 높였다. 제품 3종은 각각 두피와 모발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탈락 모발 수 개선, 두피 진정 효과, 두피 온도 감소(쿨링), 두피 각질 개선, 두피 유분(피지) 감소, 두피 가려움 완화, 모발 볼륨 증가, 손상모 개선 등 P&K 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효과를 인증 받았다고 전했다.


현재 솔랩(Solep)은 2030 세대의 급증하는 두피/모발케어의 수요에 맞춰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가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MZ세대의 대표 뷰티 플랫폼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홈케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솔랩(Solep) 강애선 대표는 “솔랩이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볼 수 있게 되어 행복하고 감사하다. 특히 MZ세대가 주 고객층인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되어 더욱 큰 의미로 다가온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알림으로써 향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까지 범위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