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홈쇼핑, 11일간의 쇼핑 축제 '롯쇼페' 연다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02 10:53

수정 2024.04.02 10:53

롯데홈쇼핑이 오는 4~11일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최대 20% 할인, 명품 추첨 이벤트 등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이 오는 4~11일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최대 20% 할인, 명품 추첨 이벤트 등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홈쇼핑이 오는 4~11일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최대 20% 할인, 명품 추첨 이벤트 등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

2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 모바일 앱으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샤넬, 디올 등 명품을 지급하는 '롯쇼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바일 구매 합산액이 5만원 이상이면 응모 기회가 1회 추가로 주어진다.


밸런스 게임 형태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 '0원의 선택'도 선보인다. 매일 제시되는 경품 2개 중 1개에 투표하면 자동 응모가 되는 방식으로, 득표수가 높은 경품을 선택한 고객 중 매일 300명을 추첨해 해당 경품을 지급한다.

올해 TV홈쇼핑에서 인기가 높은 50여개 브랜드를 선정해 카드할인, 적립금 지급 등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미국 1위 청소기 브랜드 '샤크닌자', 이탈리아 명품 치약 브랜드 '카피타노' 등을 판매한다.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오는 4일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램 10 크로스비', 독일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 '엘쇼'에서는 '조르쥬레쉬', '안나수이'의 봄 시즌 인기 신상품을 판매한다. 프랑스 헤어 뷰티 브랜드 '유진 페르마',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 등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에이스침대', '프리츠한센'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적립금 10%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