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제주 바다를 보며 요가 수련...뮬라웨어, '요가 클래스 인 제주' 성료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02 15:28

수정 2024.04.02 15:28

제주 바다를 보며 요가 수련...뮬라웨어, '요가 클래스 인 제주' 성료
[파이낸셜뉴스]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제주도에서 진행한 '요가 클래스 인 제주'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일 뮬라웨어에 따르면 이번 '요가 클래스 인 제주'는 요가를 통해 기본에 충실하며 건강한 삶을 가꾸고자 하는 뮬라웨어만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구매 고객 및 SNS 응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고객과 동반 참여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3월 31일 제주도 중문 퍼시픽 리솜에서 진행됐다.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 클래스는 요가 전문가이자 뮬라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이은희 강사가 직접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아름다운 봄햇살이 어우러진 제주 바다 뷰와 함께 진행돼 신선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어 호평을 받았다.

이날 참가자들에게는 뮬라웨어의 새로운 S/S 시즌 컬렉션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착용하고 깊이 있는 동작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 또한 마련됐다.
운동 시 착용하기 좋은 '컴피 업 숏 브라탑', 통기성이 우수한 바람막이 '베이직 우븐 자켓'과 함께, 자체 개발 원단을 사용한 레깅스부터 여유로운 실루엣의 하렘 팬츠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의 아이템들로 구성하여 만족도를 높였다.


노현영 뮬라웨어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최장수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인 뮬라웨어만의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클래스에 대한 참여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뮬라웨어의 오리지널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