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이수정 쇼호스트가 직접 고른 패션 아이템은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03 10:16

수정 2024.04.03 10:16

KT알파 쇼핑 수정샵 녹화 장면.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 수정샵 녹화 장면. KT알파 쇼핑

[파이낸셜뉴스] KT알파 쇼핑이 'TV홈쇼핑 여성 의류 부문 평균 매출 1위' 쇼호스트 이수정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특화 방송 프로그램 '수정샵(#)'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였다.

3일 KT알파 쇼핑에 따르면 수정샵은 반올림을 뜻하는 기호 '샵(#)'을 모티브로 '당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를 반올림하는 프리미엄샵'이라는 컨셉의 프로그램이다. 영어 사전적 의미(수정·Change)로 '당신의 삶을 바꿔주는'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패션, 뷰티 카테고리에서부터 명품, 언더웨어, 건강기능식품 등 이수정 쇼호스트가 직접 사용해 보고 선택한 프리미엄 상품만을 판매한다.

오는 4일 첫 방송되는 수정샵에서는 이수정 쇼호스트가 직접 상품의 소재와 원료까지 꼼꼼하게 따져 선택한 3가지 패션 아이템을 공개한다.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로 봄에 신기 좋은 가이거 에스토릴 크루즈 펌프스는 백화점 동일 상품으로 KT알파 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순금 쥬얼리 컬렉션도 선보인다. 핸드메이드 가공으로, 물방울 목걸이와 팔찌, 귀걸이, 볼륨클립 목걸이와 팔찌 등 7종을 상품을 판매한다. 어느 코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소재 특화 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인 '르투아(LE TROIS)'의 봄·여름 시즌 상품도 공개한다.
누구나 쉽게 코디할 수 있는 텐션업 팬츠와 배색니트 등을 선보인다.

이수정 쇼호스트는 패션 전문성과 풍부한 방송 경험을 바탕으로 스타일링 노하우, 착용 팁 등을 전달하고,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고객의 공감과 신뢰를 이끌어내며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이수정 KT알파 쇼핑 쇼호스트는 "고객 삶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우수한 상품과 스타일링을 수정샵에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