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봄 맞아 할인 된 가격으로 소파 바꿔볼까

강재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04 08:50

수정 2024.04.04 08:50

신세계까사, 봄 성수기 맞아 고객 할인전
[파이낸셜뉴스]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아틀리에 매트리스. 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아틀리에 매트리스. 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가 봄 성수기 맞아 고객 할인전을 연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까사는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마테라소’와 ‘까사미아’ 신제품 및 인기 가구 특별 할인·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결혼 및 이사 준비 고객은 물론 봄맞이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침실 · 거실 · 드레스룸 등 공간별 가구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 최대 20% 할인, 굳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세계까사의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 매트리스를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프레임도 10% 할인해 준다.

‘까사미아’의 다양한 인기 소파도 10%부터 20%까지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비례감의 ‘뉴하이브’, 우아한 곡선에 트렌디한 부클 소재가 돋보이는 ‘로네’, 은은한 투톤 컬러 가죽으로 세련된 빈티지 무드를 연출해 주는 ‘뉴테라모’, 구름 소파 캄포의 프리미엄 버전 ‘캄포 럭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결혼·이사 등과 맞물려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봄철 집꾸미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신세계까사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상반기 웨딩·이사 고객 맞이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