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토픽

살아있는 뱀으로 줄넘기를?..아르헨 남성들 영상에 '경악' [영상]

김수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04 09:50

수정 2024.04.04 09:50

아르헨티나 남성 3명이 뱀으로 줄넘기를 하고 있다. /사진=엑스(X·옛 트위터),매일경제
아르헨티나 남성 3명이 뱀으로 줄넘기를 하고 있다. /사진=엑스(X·옛 트위터),매일경제

[파이낸셜뉴스] 아르헨티나에서 남성 3명이 살아있는 뱀으로 줄넘기하는 영상이 확산돼 논란이 일고 있다.

1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아르헨티나 국적의 남성 3명이 보아뱀으로 추정되는 뱀으로 줄넘기를 하는 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산돼 질타를 받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남성 2명이 각각 뱀의 머리와 꼬리를 잡고 다른 1명은 뱀을 뛰어넘는 장면이 담겼다. 이들은 뱀을 줄넘기처럼 돌리는 행위는 10초 가까이 지속됐다.
'비단뱀 줄넘기'는 남성이 배에 걸려 넘어지면서 끝났고, 이들은 웃음을 터트렸다.

뱀이 입을 벌린 채 머리를 잡고 있는 남성을 공격하려 하는 장면도 포착됐다.

이러한 남성들의 행동을 담은 영상이 SNS를 통해 확산되자 누리꾼들은 '동물 학대'라며 강하게 비판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동물한테 이런 짓을 해선 안 된다", "뱀이 불쌍하다", "이것은 명백한 동물 학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남성 3명이 뱀으로 줄넘기를 하고 있다.<div id='ad_body3' class='mbad_bottom' ></div> /사진=엑스(X·옛 트위터),매일경제
남성 3명이 뱀으로 줄넘기를 하고 있다. /사진=엑스(X·옛 트위터),매일경제


newssu@fnnews.com 김수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