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로레알 더마화장품 스킨수티컬즈, 세계 비타민 C 데이 기념 프로모션 진행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04 17:26

수정 2024.04.04 17:26

로레알그룹의 더마화장품 스킨수티컬즈의 'C E 페룰릭'. 로레알 제공
로레알그룹의 더마화장품 스킨수티컬즈의 'C E 페룰릭'. 로레알 제공

[파이낸셜뉴스]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4일 세계 비타민 C 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일 로레알에 따르면 4월 4일은 스킨수티컬즈가 비타민 C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2019년부터 기념하고 있는 '세계 비타민 C 데이'다.

올해는 11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소피아 리치 그레인지'가 'C E 페룰릭' 제품 사용 경험을 영상을 통해 소개한다. 이 제품은 비타민 C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 골든룰을 적용한 대표적인 항산화 안티에이징 앰플로, 비타민 C 안정화 기술로 미국 특허를 받기도 했다.

이날 오후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피부 전문가와 스킨수티컬즈 제품 이용자를 초청해 피부 고민과 제품 사용 후기 등을 공유한다.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매니저는 "세계 비타민 C 데이를 통해 비타민 C와 피부 건강, 항산화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스킨수티컬즈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C E 페룰릭'으로 성공적인 항산화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레알그룹의 스킨수티컬즈는 피부 전문 채널 판매용 스킨케어 브랜드다.
10개 이상의 미국 및 한국 특허를 보유하는 등 피부 과학에 기반해 피부 보호 라인, 고민 완화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