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국민의힘 광주 8명 후보 "광주발전 대전환 위해 일할 기회 달라"[2024 총선]

황태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08 15:46

수정 2024.04.08 15:46

5·18민주광장 앞에서 합동 유세..."1석 당선되면 광주 달라질 것"
국민의힘 광주지역 8명의 후보가 8일 오후 5·18민주광장 앞에서 합동 유세를 갖고 "이제 광주는 새로운 미래로 가야 한다"면서 "국민의힘 후보들에게 일할 기회를 달라"라고 호소하고 있다. 광주시당 제공
국민의힘 광주지역 8명의 후보가 8일 오후 5·18민주광장 앞에서 합동 유세를 갖고 "이제 광주는 새로운 미래로 가야 한다"면서 "국민의힘 후보들에게 일할 기회를 달라"라고 호소하고 있다. 광주시당 제공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국민의힘 광주지역 8명의 후보가 8일 "광주발전의 대전환을 위해 국민의힘 지지를 부탁드린다"라고 호소했다.

국민의힘 후보들은 이날 오후 5·18민주광장 앞에서 합동 유세를 갖고 "이제 광주는 새로운 미래로 가야 한다"면서 "국민의힘 후보들에게 일할 기회를 달라"라고 밝혔다.

이들은 대시민 호소문을 통해 "광주시민들께서는 광주에서 40년간 독점해온 민주당을 견제해야 하는 당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면서 "광주가 발전하려면 적어도 국민의힘 1명 정도는 국회로 보내야 하고, 그렇게 되면 혁신이고 변화이자, 진정한 국민 통합 정신인 민주주의 표본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광주에서 국민의힘에 한 석이라도 준다면 광주의 미래는 달라질 것"이라며 "시민들께서 마음의 문을 열어 광주의 이익과 미래를 위해 투표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광주 8명 후보는 특히 "광주발전에는 여야, 보수, 진보가 따로 없다"면서 "국민의힘 후보가 1명 당선되면, 광주의 현안 사업이 속도감 있게 추진되고 국비 예산 확보 등 광주의 막힌 곳을 뚫고 광주발전 통 크게 해내겠다"라고 밝혔다.

또 "지난 40년 일당 독점 민주당은 지금까지 뭘 했으며, 한 게 뭐가 있느냐"라고 반문한 뒤 "광주의 미래를 위해 가장 해야 할 일은 '사람', '인재'를 키워야 한다"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끝으로 "국민의힘이 광주의 힘이 되겠으며, 민생을 살리고 견제와 균형을 이뤄 광주의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면서 "광주가 깨어있음을, 광주시민의 자긍심을 4월 10일 소중한 한 표로 보여달라"라고 호소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