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교원투어 여행이지, 교원웰스와 결합상품 출시.. "그룹사 시너지 강화"

장인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09 15:53

수정 2024.04.09 16:27

교원투어라이프 이어 두번째 협업
호주 시드니 / 교원투어 제공
호주 시드니 / 교원투어 제공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교원웰스와 손잡고 패키지여행과 생활가전을 결합한 ‘여행이지·교원웰스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여행이지·교원웰스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은 교원투어라이프에 이은 두 번째 협업 결과물로, 그룹사 간 시너지를 창출하고 사업모델 확장에 속도를 낸다는 목표로 기획한 상품이다.

여행이지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시드니와 다낭을 결합상품 여행지로 선정해 ‘시드니·골드코스트 6일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과 ‘다낭 4·5일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각각 준비했다.

시드니·골드코스트 또는 다낭 패키지(4인 예약 기준) 중 하나를 선택해 4명이 여행을 다녀오면, 교원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을 설치해주는 방식이며,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예약을 받는다.

‘시드니·골드코스트 6일’은 브리즈번과 시드니, 골드코스트 등 호주의 유명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는 상품이다. 인천~브리즈번 노선을 이용해 출발하며 시드니~인천 노선을 통해 귀국한다.


‘다낭 4·5일’은 노팁·노옵션과 함께 5성급 리조트인 '시타딘 펄 호이안'에서 숙박한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호이안 구시가지 관광을 비롯해 다낭 랜드마크인 바나힐 골든브릿지와 야시장 투어도 진행한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더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형태의 결합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육과 생활가전, 라이프케어, 물류 등 그룹사 간 시너지 강화를 통해 시장 내 경쟁 우위를 선점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