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보험

굿리치, ‘부산TM센터’ 5월 오픈..전국 네트워크망 구축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11 13:05

수정 2024.04.11 13:05

20일 오후 부산센터에서 설명회 개최
[파이낸셜뉴스]
굿리치, ‘부산TM센터’ 5월 오픈..전국 네트워크망 구축

TM센터의 전국 네트워크망 구축에 박차를 가해온 국내 대표 인슈어테크 GA 굿리치가 오는 5월 부산·경남권 공략을 위한 거점 기지인 ‘굿리치 부산 TM센터’ 오픈을 확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굿리치는 대한민국을 관통하는 핵심 척추 라인에 모두 TM센터를 확보하게 돼 서울을 중심으로 한 수도권과 지방 간 연계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영업력을 극대화해 나갈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굿리치는 부산 TM센터 오픈과 관련 오는 20일 오후 1시 부산시 부산진구에 위치한 동아빌딩 10층 굿리치 부산센터에서 TM센터에 관심있는 설계사들을 대상으로 CIS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회사의 비전 및 설계사 관련 정책과 다양한 지원방안을 비롯, 향후 굿리치만의 보장 분석과 상품 비교 서비스를 활용해 우수한 전문 영업 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성장 프로세스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굿리치’ 브랜드의 대외 인지도 뿐 아니라 타사와 차별화 포인트인 설계사의 원활한 영업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IT인프라 구축 및 지원, 그리고 비대면 설계사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집중 부각할 계획이다.

굿리치 이경신 RM총괄사업부문 대표는 “굿리치는 선진 TM 영업환경 구축을 통해 보험 TM시장 트렌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처로 업계를 선도해 왔다”며 “앞으로도 설계사들이 최적의 업무 환경 속에서 프로의식을 갖춘 설계사로 성장해 회사와 상호 윈윈 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현재 본사 및 지방 4곳을 포함 경인본부, 강북본부, 일산본부 등 총 15개의 TM센터를 보유중인 굿리치는 향후 경기 남부지역에 TM센터 추가 구축을 통해 질적 성장과 양적 성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복안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